INDIANAPOLIS - 1월 19일 시즌 종료 기자회견 이후 첫 공식 발언에서, Howie Roseman과 Nick Sirianni는 다시 한번 팀의 Jalen Hurts에 대한 자신감을 강조했고, 이글스를 선발 쿼터백으로 첫 해에 포스트시즌으로 이끈 후 어떻게 발전하는지 보는 것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Sirianni는 NFL Scouting Combine에서 가진 기자회견에서 "그는 우리를 플레이오프로 이끌었고 우리는 분명히 그것보다 더 멀리 나아가길 원했고 우리는 Jalen이 우리를 도울 수 있다고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Sirianni는 쿼터백 포지션에 대해 평가할 4가지 핵심 측면이 있다고 설명했다.
- 정확성
- 의사결정
- 창조 능력
- 팔 힘
Sirianni는 "Jalen Hurts가 모든 공을 던질 수 있는 팔의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강조했다. 그리고 런게임을 하던 플레이 메이킹을 하기 위해 공을 소유하고 있는 창조 능력 또한 뛰어나다고 하였고, 다른 두 가지 요소는 더 많은 경험을 통해 개선될 것이라고 말했다.
Sirianni는 "그는 앨라배마에서 오클라호마까지 혹은 오클라호마에서 NFL에 입단한 첫해부터 2년차까지 계속 나아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우리는 단지 그가 풋볼을 사랑하고 있기 때문에 발전이 계속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는 풋볼을 사랑하고 더 나아지기 위해 필요한 일을 기꺼이 할 뿐이며, 이것이 그가 계속해서 더 나아지는 이유입니다."라고 말했다.
오프시즌 발목 수술 후 회복세가 이어지고 있다. Roseman은 4월에 팀이 "오프시즌 프로그램에 대한 그의 준비에 대해 정말 낙관적"이라고 말했다.
https://www.philadelphiaeagles.com/news/eagles-excited-to-see-jalen-hurts-take-the-next-step
댓글